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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 원광사이버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강사 초빙 공고(2차)
작성일
2020.12.17
작성자
지역학협동과정
게시글 내용

2021학년도 1학기 강사 초빙 공고(2차)

1. 초빙분야 및 인원

대학원/학부

개설학과

과목명

인원

비고

대학원

자연건강학과

연구방법론

1명

2학기 개설1)

학부

웰니스문화관광학과

스마트한 농촌관광비즈니스

1명

 

지역개발과 농어촌관광

1명

 

언어치료학과

말운동장애

1명

 

말과학

1명

재임용 제외2)

의사소통장애개론

1명

의사소통장애진단평가

1명

의사소통장애연구방법론

1명

교양학부

동양 문화의 산책

1명

 

1) 연구방법론은 2021학년도 2학기 개설교과목으로 2021학년도 1학기에는 강의 촬영 진행

2) 전임교원의 휴직으로 강의 대체를 위하여 강사를 채용하는 과목으로 재임용 사유에 해당하지 않으며, 강의 콘텐츠를 신규 촬영하지 않고, 강의 운영만 담당함

※ 과목 개설 여부 및 과목명은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2. 지원자격

가. 사립학교 교원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제2조 제1호에 따라 강사의 자격기준을 충족한 사람

다.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제한대상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참고: 「대학교원 자격기준 등에 관한 규정」

구분

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전문대학졸업자·동등자격자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연구실적연수

교육경력연수

강사

1

1

2

1

2

3

비고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 중 어느 하나가 기준에 미달하더라도 연구실적연수와 교육경력연수의 합계가 해당 기준을 충족하면 자격기준을 갖춘 것으로 본다.

3. 제출서류, 평가절차 및 임용사항

제출서류

1)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지원서(본교양식-붙임1)

2) 졸업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3) 강의경력증명서: 최근 3년 내 강의경력(2018학년도 1학기 이후)

4) 경력증명서: 최근 3년 내 담당과목 관련 실무경력(2018년 3월 이후)

5) 동영상 강의 샘플: 5분 이내의 담당과목 강의 샘플 영상(avi, mp4, wmv파일)

6) 수업계획서(본교양식-붙임2)

7) 기본증명서(결격사유조회용), 성범죄경력조회동의서(성범죄경력조회용)

* 7) 서류는 임용후보자에 한하여 추후 별도 제출 안내

평가절차

1단계

2단계

기초심사

전공심사

임용기간

2021.03.01.~2022.02.28.(1년)

급여

본교 강사 강의료지급지침에 의해 지급

※ 동영상 강의 샘플을 제외한 모든 서류는 hwp 또는 pdf파일로 저장하여 이메일 제출

※ 제출서류는 압축하여(파일명: 과목명-지원자성명)으로 저장하여 제출

4. 제출 및 문의처

 가. 제출처: 이메일 제출(joohee1127@wdu.ac.kr)

나. 모집기간: 2020년 12월 15일(화) ~ 2020년 12월 23(수) 17시 30분

다. 문의처: 교무학사팀 교원인사담당자(070-5227-3423)/ 평일 10시~17시

5. 채용서류 반환에 관한 안내

가. 이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나. 우리대학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지원자는 2021년 1월 1일부터 2021년 1월 20일까지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본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다.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붙임4 양식)를 작성하여 본교 팩스(063-843-2856) 또는 이메일(joohee1127@wdu.ac.kr)로 제출하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2021년 1월 20일까지 채용서류를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

6. 기타사항

가. 모든 제출서류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기재, 착오기재, 미기재, 서류미비, 서류의 위·변조 등의 사유로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의 책임이며, 제출서류 조회 결과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나. 해당분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음.
다. 위에 명시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본교 교원인사위원회의 심의를 통해 결정함.
라. 일부 과목의 경우 면접심사를 진행할 수도 있음.

7. FAQ

 Q1. 근무지는 어디인가요? ➪ 우리대학은 온라인대학으로 강의 촬영 시에만 익산캠퍼스 또는 서울캠퍼스의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진행되며, 모든 강의 및 교수활동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Q2. 강의 촬영 및 운영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 강의는 임용 확정 후 학기 개강 전 본교 익산캠퍼스 또는 서울캠퍼스 스튜디오에서 스케줄 조정 후 촬영을 진행합니다.

 (개강 전 최소 3주차의 강의 촬영을 진행하며, 개강 이후에도 촬영이 진행됩니다.) 강의 운영(수업, 질의응답, 과제, 시험 등)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Q3. 강의료지급기준이 궁금합니다. ➪ 강의료는 본교 강사 강의료지급지침에 의해 지급합니다. 강사 강의료는 [붙임 3] 강사 강의료지급지침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Q4. 여러 과목(초빙분야)에 지원하고자 합니다. 제출서류를 어떻게 작성하여 제출하나요?
➪ 지원서는 1부만 제출하시고, 우측 상단 [과목명]에 지원하시는 과목명을 모두 기재해주시고, 수업계획서와 동영상 강의 샘플은 과목별 각각 작성하시어 제출해주시면 됩니다.
 

붙임1.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지원서(본교양식)

붙임2. 수업계획서작성양식

붙임3. 강사 강의료지급지침

첨부
붙임1.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및 지원서.hwp 붙임2.수업계획서작성양식.hwp 붙임3.강사강의료지급지침.pdf 붙임4.채용서류 반환청구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