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대학교 사학과 학우 여러분 반갑습니다! 2023학년도 사학과 학생회 <ICONIC>의 회장 제승민, 부회장 최현서·박지윤입니다.
<ICONIC>은 ‘언제나 사학우와 함께’라는 모토를 바탕으로, 여러분의 즐거운 학교생활과 권리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특히 코로나19 이후 3년만의 전면 대면 사회화에 발맞춰 사학과 내의 결속을 강화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여러분께 아래와 같이 약속드립니다.
I, 나를 위한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학생회의 존재 목적은 사학우 여러분을 돕기 위함입니다. 여러분과의 소통 및 이벤트 확대를 통해 사학우의 편익 및 권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ICON, 존재감 있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비대면에서 대면 사회로의 전환점에 있는 지금 우리에게 무엇보다도 필요한 것은 끊어진 결속을 복원하는 일일 것입니다. 고려대학교 사학과와의 교류 및 과내 대면 사업 확대를 통해 사학우 간의 가교로서 일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ICONIC, 언제나 함께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
비단 학생회 활동 기간에서 끝나지 않고 학생회 운영 및 보고 체계 확립과 강화를 위해 기록하는 학생회가 되겠습니다.앞으로도 이어질 대면 사회에서 후배들이 참고할 수 있는 지침서가 되고자 합니다.
2023년 우리가 맞이할 1년에 대한 기대를 담아, 우리 사학과 학생회는 여러분의 곁에서 함께할 것을 약속합니다.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ICONIC>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