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Community

게시판

학회 및 세미나

제목
2022학년도 학문후속세대 국제공동연구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 개최 안내
작성일
2023.01.20
작성자
사회복지대학원
게시글 내용

2022학년도 4단계 BK21 대학원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문후속세대 국제공동연구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합니다.


가. 일시: 2023.2.7.(화) 13:30~16:30

나. 장소: 백양누리 그랜드볼룸A

다. 행사명: 2022학년도 학문후속세대 국제공동연구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

라. 행사방식: 대면 행사(90명 규모)

마. 발표자: 연세대학교 학문후속세대(박사후연구원, 신진연구인력, 박사수료생 대상)

                 (해당 발표자 동영상을 녹화/편집 후 연세대학교 대학원혁신사업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함으로써 성과 공유 예정)

바. 발표주제: 연세대학교 학문후속세대가 국외 학술지 및 국외 학술대회 등에 논문을 게재한 사례(연구내용, 과정, 논문 성과 등) 발표
       ※ 발표(게재)예정인 경우 게재(예정)증명서(이메일 포함) 제출시 가능

사. 프로그램(안)

시 간

식 순

비 고

13:30~14:00

등록


14:00~14:20

환영사

박종혁 연구부처장

14:20~15:20

성과 사례 발표 Ⅰ

15분*4팀 또는 20분*3팀

15:20~15:30

휴식


15:30~16:30

성과 사례 발표 Ⅱ

15분*4팀 또는 20분*3팀

16:30

폐회



* 발표 신청 방법 및 원고료 지급 기준

가. 발표 신청 방법
     1) 연구처 연구전략팀 담당자 이메일(erl@yonsei.ac.kr)로 발표 신청
     2) 발표신청자의 성명, 소속, 발표주제를 간략히 기재
         ※ 최대 8명까지 선착순 접수 마감

나. 발표자료 원고료 지급 기준: A4 1매(200자 원고지 5매)당 5만원/최대 200만원

     ※ 원고는 논문을 동일하게 제출하지 않도록 유의

다. 발표 접수 마감: 01월 27() 11:00 (사전 통보 없이 선착순 마감될 수 있음)

라. 선정 결과 통보: 01월 27일(금) 13:00부터 순차적으로 개인 메일로 통보 예정

마. 선정자 발표 자료 접수 마감: 01월 31() 13:00

바. 선정자(발표자) 제출 파일:

     1) A4 형식의 발표자료 원고

     2) 발표용 PPT(16:9사이즈, 글꼴포함 저장)

     3) 발표용 PPT의 PDF 파일

     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동의서(공문 첨부)

     5) 행사 동영상 촬영 및 공개 동의서(공문 첨부)

4. 문의처: 연구처 연구전략팀 이은림(02-2123-6438/erl@yonsei.ac.kr)

첨부
개인정보활용동의서.pdf 행사 동영상 촬영 및 공개 동의서.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