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전체메뉴
닫기
 

정보서비스

최근공고/사업공지

※ 과제신청 전 3책5공에 대해 확인하세요. 3책5공이란?
제목
[한국대학교육협의회]2021년 대학정보공시 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효율화 방안 연구 재공모
작성자
임희용
작성일
2021.04.22
최종수정일
2021.04.22
조회수
597
분류
교외
부처명
민간
공고기관
한국대학교육협의회
링크URL
http://www.kcue.or.kr/
게시글 내용

2021년 대학정보공시 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효율화 방안 연구 재공모


한국대학교육협의회에서는 2021년 대학정보공시 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효율화 방안 연구 과제 연구자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모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바랍니다.


2021년 4월 21일


한국대학교육협의회장



1. 연구 공모 과제

 과제명 : 2021년 대학정보공시 수요자 만족도 조사 및 효율화 방안 연구

 연구비 : 30,000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연구기간 : 2021. 5. ∼ 2021. 11.


2. 응모 요령

가. 응모 자격

 국내의 교육기관과 그 소속 교원

 국내·외의 학술연구기관·단체와 그 소속 연구원

 기타 정책연구를 수행하기 적합한 기관


나. 신청서 제출

 제출서류: 연구 계획서, 개인정보 제공 및 활용 동의서

 제출기한: 2021년 4월 29일(목) 15:00

 제출방법: 대학은 소속기관 산학협력단을 경유하여 전자공문으로 접수, 기타 기관은 소속기관장 경유하여 공문으로 접수

※부득이 연구계획서를 전자우편(study@kcue.or.kr)으로 제출 시는 전화로 사전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2-6919-3904, 정원창 선임연구원)


3. 연구자 선정 절차 및 방법

 심사: 대교협 연구과제 심의·자문위원회에서 심의·선정


4. 선정결과 통보 및 계약

 연구자 선정 결과는 연구 수행자로 결정된 자에게 개별 통보

 연구자 선정 후 대교협 연구관리지침에 따라 연구 용역계약 체결


5. 기타사항

 본 연구용역사업 신청과 관련한 소요비용은 연구희망자(또는 기관)의 부담으로 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 문의사항 연락처

- 연구신청서 제출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정책연구팀 정원창 선임연구원(02-6919-3904)에게 문의하시기 바라며,

- 연구과제 내용 및 제안서 내용에 관한 사항은 대학정보공시센터 조혜진 선임연구원(02-6919-3884)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한국대학교육협의회]재공고문 및 응모양식.hw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