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학생인건비통합관리/연구시설장비비통합관리 설명회 개최 (신청마감)
- 작성자
- 과제지원팀
- 작성일
- 2020.08.11
- 최종수정일
- 2020.08.11
- 분류
- 일반
- 구분
- 일반
- 게시글 내용
-
[ 학생인건비통합관리/연구시설장비비통합관리 설명회 개최 ]
연세대학교 산학협력단에서 학생인건비 통합관리제도 및 연구시설장비비 통합관리제도의 전반적인 운영과 최신 규정개정 내용에 대하여 설명회를 개최합니다. 관심있으신 연구현장 종사자 및 관계자 선생님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1. 참석대상: 연구책임자, 연구행정 직원, 연구원 등
2. 장소: 연세대학교 백양관 S220호
3. 일시: 2020년 8월 21일(금) 오후 2시 ~ 오후 4시
4. 일정표 및 상세 내용
시간
일정
담당자
14:00~14:10
(10‘)
참석자 확인
-
14:10~14:30
(20‘)
학생인건비 통합관리 제도
과제지원팀 김윤미
14:30~15:00
(30‘)
질의응답
-
15:00~15:20
(20‘)
연구시설장비비 통합관리 제도
과제지원팀 최진옥
15:20~15:40
(20‘)
질의응답
-
15:40~16:00
(20‘)
구매 유의사항 안내
과제지원팀
16:00
종료
5. 사전신청
-좌석 거리두기를 위하여 사전신청 선착순 60명을 대상으로 합니다. (신청마감: 8월 18일)
-신청URL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Nb3G-LLkMaJE9zhYk9y3tl4ZiIVd3bytQPjxx3LQwWS7aTw/viewform
6. 협조요청사항
- 참석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여 주시고, 손소독/체온측정 등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발열 또는 호흡기 증상(기침 등)이 있는 경우에는 참가신청 및 입장이 불가합니다.
7. 관련 문의
- 학생인건비통합관리: 산학협력단 과제지원팀 김윤미 (T.5183, ym_kim@yonsei.ac.kr)
- 장비비통합관리: 산학협력단 과제지원팀 최진옥 (T.6862, jochoi@yonsei.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