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한국연구재단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5개 약속 실천결과
- 작성자
- 한지선
- 작성일
- 2017.12.20
- 최종수정일
- 2017.12.20
- 분류
- 일반
- 구분
- 교외
- 링크URL
- http://
- 게시글 내용
-
♧. '한국연구재단의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5개 약속 실천결과'를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 아 래 -
재단은 금년 초에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해 5개의 준수사항을 약속한 바 있으며,
연구현장 간담회를 통해 소통을 강화하였고, 약속들을 하나하나 실천하였습니다.
주요 내용은 아래와 같으며, 세부내용은 붙임 파일을 참조해 주십시오.
현 행(As is)
개선 방안(To be)
·집단연구 계획서 : 70쪽 분량
·성과소개서 : 12개 항목
·촉박한 평가일정(1~2개월)
·연차별 협약(3년 과제 3번 협약)
·이지바로 결의정보 3일 이내 처리
·집단연구 계획서 : 35쪽 내외
·성과소개서 : 2개 항목
·적정한 평가일정(2~4개월)
·다년도 협약(3년 과제 1번 협약)
·이지바로 결의정보 5일 이내 처리
붙임 : 한국연구재단 고객만족도 제고를 위한 5개 약속 실천결과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