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022학년도 학문후속세대 국제공동연구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 개최 안내
- 작성일
- 2023.01.25
- 작성자
- 생활과학대학
- 게시글 내용
-
1.2022학년도 4단계 BK21 대학원혁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학문후속세대 국제공동연구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를 다음과 같이 개최하고자 하오니 해당 연구원들은 적극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일시: 2023.2.7.(화) 13:30~16:30
나. 장소: 백양누리 그랜드볼룸A
다. 행사명: 2022학년도 학문후속세대 국제공동연구 활성화를 위한 세미나
라. 행사방식: 대면 행사(90명 규모)
마. 발표자: 연세대학교 학문후속세대(박사후연구원, 신진연구인력, 박사수료생 대상)
(해당 발표자 동영상을 녹화/편집 후 연세대학교 대학원혁신사업 유튜브 계정에 업로드함으로써 성과 공유 예정)
바. 발표주제: 연세대학교 학문후속세대가 국외 학술지 및 국외 학술대회 등에 논문을 게재한 사례(연구내용, 과정, 논문
성과 등) 발표
※ 발표(게재)예정인 경우 게재(예정)증명서(이메일 포함) 제출시 가능
사. 프로그램(안)
시 간
식 순
비 고
13:30~14:00
등록
14:00~14:20
환영사
박종혁 연구부처장
14:20~15:20
성과 사례 발표 Ⅰ
15분*4팀 또는 20분*3팀
15:20~15:30
휴식
15:30~16:30
성과 사례 발표 Ⅱ
15분*4팀 또는 20분*3팀
16:30
폐회
2. 발표 신청 방법 및 원고료 지급 기준
가. 발표 신청 방법
1) 연구처 연구전략팀 담당자 이메일(erl@yonsei.ac.kr)로 발표 신청
2) 발표신청자의 성명, 소속, 발표주제를 간략히 기재
※ 최대 8명까지 선착순 접수 마감나. 발표자료 원고료 지급 기준: A4 1매(200자 원고지 5매)당 5만원/최대 200만원
※ 원고는 논문을 동일하게 제출하지 않도록 유의
다. 발표 접수 마감: 01월 27일(금) 11:00 (사전 통보 없이 선착순 마감될 수 있음)
라. 선정 결과 통보: 01월 27일(금) 13:00부터 순차적으로 개인 메일로 통보 예정
마. 선정자 발표 자료 접수 마감: 01월 31일(화) 13:00
바. 선정자(발표자) 제출 파일:
1) A4 형식의 발표자료 원고
2) 발표용 PPT(16:9사이즈, 글꼴포함 저장)
3) 발표용 PPT의 PDF 파일
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동의서(공문 첨부)
5) 행사 동영상 촬영 및 공개 동의서(공문 첨부)
3. 문의처: 연구처 연구전략팀 이은림(02-2123-6438/erl@yonsei.ac.kr)
붙임 1. 개인정보활용동의서 1부.
2. 행사 동영상 촬영 및 공개 동의서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