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메뉴 닫기
 
제목
제7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작성일
2022.08.31
작성자
생활과학대학
게시글 내용

1. 주최 및 주관: (주)파크랜드


2. 공동주최: (사)한국마케팅학회, (사)한국소비자학회


3. 응모주제: ALL NEW PARKLAND, ALL NEW STRATEGY

                  : 파크랜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마케팅 이노베이션


4. 응모자격: 국내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4인 이하 팀)


5. 진행일정

일정
진행단계
 ~2022. 12. 31.
작품 접수
2023. 1. 13.
예선 결과 발표
2023. 1. 31.
본선 PT대회 / 서울대학교 (예정)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진행 방식 및 일정 변경 가능)
2023. 2. 2.
본선 결과 발표

   * 본선진출팀에 한해 추가과제 부여 예정 (추후 세부 공지)


6. 시상내역

구 분
팀(개인)
내 용
비 고
대 상
1팀
상장 및 상금 300만원
본선 PT대회
최우수상
1팀
상장 및 상금 200만원
우수상
2팀
상장 및 상금 100만원
장려상
6팀
상장 및 상금 50만원
입 선
10팀
상장
예선심사로 선정
합 계
20팀
1,000만원

   *대상 특전: 광고대행사((주)대홍기획) 체험 인턴쉽 기회 제공 (1명 / 3학년 이상 수상자에 한함)

   *장려상 이상 특전: (주)파크랜드 입사시 가산점 부여


7. 응모방법

  1) 파크랜드 홈페이지(www.parkland.co.kr)에 접속하여 참가프로그램을 통한 접수

     *최종 마감 기간 전까지 출품작 및 응모정보 수정 및 변경 가능


8. 출품작: 전략 제안서

  1) PPT or PDF 파일 30장 이내 (표지포함)

  2) 표지 뒷장에 전략제안에 대한 요약 페이지 작성 (1장 / 100자 이내)

  3) 팀명을 제외한 어떠한 인적사항을 유추 할 만한 내용 삽입불가(예: 학교명, 지역, 주소 등)

  4) 기타 첨부 파일 (예: 동영상, 관련 주요 자료/참고 문헌 등. 의무사항 아님)

    *제출하는 전체 파일(전략 제안서 및 첨부파일)은 총 20MB까지 가능


9. 유의사항

  1) 당선작(입선 포함)에 대한 일체의 권리(저작권 및 의장등록을 받을 수 있는 권리)는(주)파크랜드에 귀속되며, 실제 활용 및 제품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본선진출팀에 한해 본선 발표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추가과제(출품작의 보완)를부여할 예정이며, 이를 이행하여야 본선 발표 및 시상의 자격이 주어집니다.

  3) 저작권에는 2차적 저작물 및 편집저작물 작성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4) 출품작 또는 당선작품이 순수 창작물이 아닐 경우(표절, 이전 수상작품 등) 수상이취소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5) 출품은 1인 기준 두 편까지 가능하며 접수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6) 시상에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7) 공동 출품일 경우 상금은 대표자에게 지급되며, 주최 기관은 상금 배분 문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8) 상금 및 부상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입니다.

  9) 기타 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주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10. 문 의Tel: 051-520-6074 / e-mail: marketing@parkland.co.kr

첨부
제7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 주제안내.pdf 제7회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 공모전.jpg